Renault-Nissan Alliance는 Mitsubishi Motors
와 함께 Renault-Nissan Alliance가 오늘 Mitsubishi Motors와 힘을 합쳐 트리오가 여러 새로운 프로젝트를 함께 모색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르노 뉴스 및 리뷰
• 닛산 뉴스 및 리뷰
Nissan과 Mitsubishi Motors 간의 기존 NMKV 합작 투자는 2011 년에 시작되었으며 올해 일본에서 판매 된 Dayz와 Mitsubishi Ek Wagon의 성공 후 벤처는 광범위한 Renault-Nissan Alliance에서 확장되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Mitsubishi 뉴스 및 리뷰
이 확장으로 세 가지 브랜드는 최신 세대 플랫폼과 기술을 공유 할 수 있으며 전기 자동차 및 고급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새로운 협력 하에서 출시 될 첫 번째 모델은 두 개의 새로운 술집이 될 것이며, 이는 미쓰비시 배지를 착용하지만 르노의 토대를 기반으로합니다. 첫 번째는 북미 시장에서만 제작 된 VW Passat과 비슷한 D- 세그먼트 모델이며, 두 번째는 Global C- 세그먼트 시장에서 경쟁하는 VW 골프 크기의 모델이 될 것입니다.
Nissan과 Mitsubishi 사이에서 생산자들은 전 세계적으로 판매 할 수있는 특정 전기 버전을 포함하여 새로운 소규모 자동차를 공동 개발할 것입니다. 이전에 공동으로 개발 된 Kei Automobile (일본의 작은 자동차 범주)을 기반으로하지만 더 자세한 내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Carlos Ghosn의 Renault-Nissan Alliance의 사장 겸 CEO는“Nissan과 Mitsubishi Motors는 최근 일본의 Kei 자동차에 대한 성공적인 공동 벤처 인 과거의 여러 협력으로부터 공동으로 혜택을 받았습니다. 이 광범위한 협력을 향해, 닛산과 미쓰비시 모터 사이의 생산적인 관계를 더욱 활용하는 것 외에도 르노를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