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aldesign Giugiaro Clipper는
Italdesign이 2014 Geneva Motor Show에서 하이테크 Clipper MPV 컨셉트에서 랩을 뽑았습니다.
VW 골프와 동일한 MQB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Clipper는 6 인승 레이아웃을 특징으로하며 새로운 4 륜 구동 전기 구동계를 포장합니다.
Clipper는 헤드 턴링, 전장 걸 윙 도어 및 최첨단 기술로 가득 찬 인테리어를 자랑하기 때문에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대담하게 스타일의 외관 아래에서 진행되는 것이 실제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예를 들어, Clipper는 각 차축마다 149bhp 전기 모터 한 쌍을 특징으로하며, 이는 자동차에 126mph 최고 속도와 단일 충전으로 335 마일의 인상적인 범위를 제공합니다. 배터리는 바닥 아래에 위치하여 디자이너에게 내부 레이아웃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많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영리한 포장재는 Clipper ‘s Cabin이 6 석을 폭스 바로 골프보다 조금 더 긴 몸에 통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좌석은 2 개의 행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4 개의 뒷좌석 승객은 iPad 미니의 혜택을받으며 그 앞에있는 헤드 레스트로 설정되었습니다.
운전자는 다이얼을 수용하는 큰 터치 스크린과 인포테인먼트 및 에어컨을위한 모든 컨트롤 덕분에 하이테크 환경에 몰입합니다. 또한 혼란을 더욱 줄이기 위해 시작-스톱 버튼, 기어 선택기 및 전자식 핸드 브레이크 릴리스가 운전석 좌석 팔걸이에 보관됩니다. 또 다른 깔끔한 터치는 차량의 중간을 따라 내려 가서 앞뒤로 미끄러질 수있는 이동식 스토리지 터널입니다.
Clipper에 대한 즉각적인 판매 계획은 없지만 ItaldeSign은 VW가 90 % 소유하기 때문에 Clipper는 독일 브랜드의 미래 사람들 캐리어의 모양과 기술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