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은 2020 년까지 6 개의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계획을 노출시켜야합니다
좌석은 향후 3 년간 브랜드 최대의 제품 확장의 일환으로 6 개의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의 절반 이상은 좌석이 현재 점유하지 않는 세그먼트로 들어갑니다.
최초의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은 새로운 Big SUV가 될 것이며, 내년에 판매 될뿐만 아니라 Skoda Kodiaq와 경쟁 할 것입니다. 차량의 스타일은 완성되며 좌석은 현재 이름으로 선택할 공개 투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3 개의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중 하나는 VW Group의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전기 자동차입니다. 보스는 2019 년에 나타날 것이며 500km (310 마일)의 다양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좌석 Arona의 공식 노출에서 Seat의 R & D 보스 인 Matthais Rabe는 Auto Express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세 가지 교체 설계가있을 것이지만 3 개는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우리는 제품 측면에서 2025 년 정도의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가장 큰 제품 단계에오고 있습니다.”
좌석을위한 새로운 스타일의 언어를 안내하는 Leon Hatchback을 대체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카드에 있습니다. 이 자동차와 트럭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혁신을 브랜드에 도입하는 데 주요 기능을 할 것입니다. 시트 스타일의 관리자 Alejandro Mesonero에 따르면 완전히 새로운 레온은 우리가 스페인 브랜드에서 본 것보다“더 큰 단계”가 될뿐만 아니라“다음 단계”에 자리 잡게 될 것입니다.
고성능 CUPRA 모델의 전기 버전을 구축하는 데 매혹적인 것을 표현할뿐만 아니라 Ateca Cupra는 내년에 4 륜 구동과 약 300bhp를 설립하는 2.0 리터 TFSI 엔진을 소개 할 것입니다.
2016 년 SEAT는 1 억 4,300 만 유로 (1 억 2 천 5 백만 파운드)의 기록적인 운영 매출과 전 세계적으로 400,000 개가 넘는 디자인을 보유한 최고 수익을 발표했습니다.
어떤 새로운 좌석 디자인을 앞으로보고 계십니까? 아래를 이해해 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