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 주행 Toyota e-Palette Idea EV와 Mobility Alliance Exposed

자율 주행 Toyota e-Palette Idea EV와 Mobility Alliance Exposed

Toyota는 일본 제조업체의 존재를 개선하기 위해 올해 라스 베이거스의 CES (Consumer Electrics Show)에서 E- 팔레트 아이디어를 노출 시켰습니다. MPF (Mobility Services 플랫폼)로서.
E- 팔레트는 완전히 자율적 인 EV이며 4 ~ 7 미터 길이의 세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고객이나 비즈니스의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 있도록 내부와 내부에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사업이 상품을 제공 할 수있는 이사 또는 공간에서 개인이 일할 수있는 지역 일 수 있습니다. Toyota는 앞으로 24 시간 이내에 전자 통신 내부를 완전히 변화시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는 단일 차량이 전망을 빠르게 전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0

Toyota는 e-pallete가 차세대 차량 관리 인터페이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Tesla의 현재 다양한 EV와 같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공중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브랜드는 마찬가지로 E-Pallete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자체 운전 차량 가이드
Toyota는 2020 년대 초까지 E-Palette 아이디어의 타당성 테스트를 수행 할 계획입니다. 일본 브랜드는 2020 년에 도쿄 올림픽 게임을 배정하여 참석자의 전송 링크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E- 팔레트 함대를 테스트했습니다.
20

또한 Toyota의 CES에서 Amazon, Mazda, Pizza Hut 및 Uber와 같은 비즈니스를 포함한 E-Palette Alliance의 개발이 공개되었습니다. Toyota는이 사업이 E-Palette 자체의 차량 계획에 협력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라고 밝혔다.
Akio Toyoda의 Toyota CEO는“자동차 시장은 가장 놀라운 변화의 기간 중에 분명히 전기화 및 링크 된 운전과 같은 기술이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분명히 변화하는 변화의 기간이 분명히 분명합니다. “Toyota는 끊임없는 자동차를 만드는 데 전념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향후 100 년 동안 그리고 그 이상으로 끊임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우리의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Uber와 Amazon과 같은 사람들은 이미 Toyota의 E-Palette Alliance의 일부가되기 전에 자율적 인 배송 기술뿐만 아니라 이미 자율적 인 배송 기술을 보았으며, 후자는 이미 자체 비행 소포 배송 드론을 구현했습니다.
Toyota E-Palette 개념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아래를 이해해 보자 …


Uncategorized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