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DOG : 새로운 자동차 사양 블수더
새로운 자동차 구매의 스릴과 일치 할 수있는 것은 거의 없으며, 전달 된 것이 당신이 주문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만 큼 실망스러운 것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Westbury의 Mick Doogan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Wolverhampton의 Evans Halshaw에서 주문한 1.6 리터 포드 포커스는 그가 구입 한 최초의 새로운 자동차였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최고급 티타늄 트림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 그는 개인화 된 Reg 플레이트를 구분하고 £ 625 플러스 VAT의 비용으로 후면 카메라를 옵션으로 옵션으로 옵션으로 소니 탐색 시스템을 선택했습니다.
그가 토요일 시스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Mick은“비용의 일부로 Halfords에서 Sat-Nav를 살 수있었습니다. “파트너가 반전하는 데 최고가 아니기 때문에 리어 카메라를 원했습니다.”
차를 데리러 갔을 때 실망을 생각하고 결국 역전 카메라가 없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그 것이 아닙니다. 사양 시트는 2012 년 초 티타늄 초점 모델에는 타이어 디플레이션 감지 시스템과 전면 및 후면 바닥 매트도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자동차는 어느 것도 가지고 있지 않았다.
격렬한 Mick은 회사의 피드백 형식 중 하나를받은 후 Ford에게 자신의 생각을 알려주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예정했다. 나는 그것이 새 차를 사는 즐거움을 망쳤다 고 말했다. 나는 응답을 기대했지만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글쎄, 그들은 내 돈을 가지고 있었는데 …하지 않았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