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zda는 Mazda RX-8에서 마지막으로 본 Wankel 로타리 엔진으로 EV Variety Extender
로 회전 엔진의 반환을 확인합니다.
Mazda는 BMW i3의 책에서 잎을 꺼내는 것은 두 개의 전기 자동차를 제공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하나-‘순수한’EV-는 배터리로 전적으로 구동되는 반면, 다른 하나는 자체 온보드 휘발유가있는 전기 자동차가 될 것입니다. 엔진 생성기 – 일반적으로 다양한 익스텐더 또는 렉스로 이해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지금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전기 자동차
그러나 BMW I3 REX는 오토바이 엔진을 다양한 익스텐더로 사용하지만 Mazda는 Wankel 노하우를 활용하여 REX 디자인을 로터리 엔진으로 만들어 낼 것입니다. 이 유형의 엔진은 기존의 왕복 피스톤 엔진과 비교할 때 크기가 크고 전력 대량 비율을 제공하므로 EV에서 자연 적용을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상태는 미래의 EV의 REX 버전을 제공함으로써“배터리 EV 사용자의 높은 부분을 계속 어려운 다양한 스트레스와 불안을 제거 할 것”입니다. 엔진은 마찬가지로 “액화 석유 가스를 태울뿐만 아니라 비상 사태에서 전력 공급원을 제공합니다.” Mazda의 EVS는 2030 년까지 매출의 95 %가 전기화 될 계획의 일부이며 5 %는 순수한 EV입니다.
Mazda의 내부자들은 이전에 Car에 말했다. 일본 브랜드는 2019 년의 새로운 EV에 대한 소개 날짜를 목표로하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CX-5 및 RX Vision Concept (CAR은 2014 Hazumi 개념)에 의해 제시된 Mazda의 최신 스타일 언어를 활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