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itroen Relay 2014는
Citroen Relay Panel Van이 2014 년에 업데이트되었으며, 새로운 모델이 올해 3 분기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자매 밴 인 푸조 복서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시트로엔 릴레이는 버밍엄의 NEC에서 2014 년 상업용 자동차 쇼에서 데뷔 할 것입니다. 그것은 Ford Transit, Mercedes Sprinter 및 Volkswagen Crafter Vans와 경쟁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일부 시장에서 Citroen Jumper로 알려진 새로운 릴레이는 주간 주행 조명이 포함 된 대형 헤드 라이트와 Citroen의 현재 자동차 범위를 반영하는 새로운 그릴을 갖춘 대형 헤드 라이트를 갖춘 업데이트 된 프론트 엔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시트로엔 릴레이에는 드롭 다운 데스크 장치가 포함 된 새로운 내부 대시 보드 레이아웃도 제공됩니다. 또한 전기 창, 가열 된 도어 미러, DAB 라디오 및 블루투스 연결을 표준으로, 22 리터 오버 헤드 스토리지 구획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시트로엔 릴레이가 2.2 리터 디젤 엔진 범위에서 더 낮은 CO2 배출 수치와 최대 15% 더 나은 경제를 얻기 때문에 개선은 화장품 일뿐입니다.
엔트리 레벨 Citroen Relay HDI 110은 41.5MPG를 반환하여 스톱 스타트 기술 덕분에 130 모델에서 42.8MPG로 상승합니다. 동일한 엔진이있는 긴 휠베이스 L3H2 모델을 선택하면 39.2MPG를 반환합니다. 또한 모든 3.5 톤 미만의 모델에는 200g/km 미만의 CO2 배출이 있습니다.
새로운 시트로엔 릴레이는 또한 도로 소음 감소, 개선 된 브레이크, 강화 된 뒷문, 자물쇠 및 경첩, 옆문의 새로운 주자를 위해 다시 설계된 서스펜션을받습니다.
Citroen의 패널 밴은 3.0, 3.3, 3.5 $ 4.005 톤 형식으로 제공되며 4 개의 길이와 3 개의 지붕 시스템 높이를 선택합니다. 또한 섀시 택시, 섀시 승무원 택시 및 전문가 팁퍼, 드롭 시드 및 루턴 밴으로도 제공됩니다.
가장 작은 패널 밴은 L1H1이며 8 평방 미터의 부하량이 있으며 8×4 피트 시트를 평평하게로드 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크기는 L4H3 모델까지의 범위를 통해 증가하여 17 평방 미터의 하중 공간을 얻습니다.
새로운 시트로엔 릴레이를위한 옵션 장비에는 후방 주차 센서, 역전 카메라, 자동 와이퍼, 가죽 스티어링 휠, 과도 보호, 차선 출발 경고 및 타이어 압력 센서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