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중인 전기 포르쉐 카이엔
다음 포르쉐 카이엔은 회사 상사가 SUVS 미래에 대한 토론이 진행되고 있음을 밝힌 후 전기 자동차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독일 브랜드는 최근 2021 년에 마칸의 차세대를 확인함으로써 전기 자동차 계획을 가속화했으며, 2021 년에 Taycan Saloon과 Taycan Cross Turismo Estate에서 나온 회사의 세 번째 완전 전기 모델이 될 것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지금 구매할 최고의 전기 자동차
상사들은 이제 더 큰 카이엔이 소송을 따를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회사 대변인은 Car Expres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이 결정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물론 수많은 시장이 전기 자동차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모든 모델의 미래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카이엔은 여전히 몇 년이 지났지 만 전체 EV가 녹색 표시등이 주어지면 휘발유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이없는 전용 EV로 제작됩니다. 포르쉐 CEO 올리버 블루 메 (Oliver Blum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완전 전기 자동차를 할 때는 Taycan과 같은 전기 이동성을 위해 제작 된 목적으로 개발되어야합니다. 나는 우리의 자동차가 고성능이기 때문에 한 자동차에서 모든 일을하는 팬이 아니며 다중 목적 파워 트레인으로이를 달성하기 위해 불가능합니다.”
결과적으로 포르쉐는 기존 카이엔을 새로운 플랫폼으로 이전 할 전용 전기 버전과 함께 판매하여 다른 플랫폼만큼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지 않을 수있는 시장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Blume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향후 10 년간 첫 단계는 스포츠카, 리무진 및 SUV, 휘발유,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를 제공하는 모든 부문에 있어야합니다.”
포르쉐는 전기 카이엔을 시장에 가져와야합니까? 의견에 당신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